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 열지않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미디어에 실린 오제끄의 제품을 확인해보세요.

  • 이미지형으로 보기
  • 리스트형으로 보기
  • 66. [NEWS] 에이핑크 보미 비누 '오색황토 시그니처바', 4월 2일 롯데홈쇼핑 첫 런칭 송학 / 2021-05-13 Apink 보미의 비누로 주목을 받고 있는 오제끄 오색황토 시그니처바가 4월 2일 오전 7시 롯데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게 됐다. 오색황토 시그니처바는 누적판매 1000만장 돌파라는 놀라운 판매기록을 달성한 오색황토 비누 신제품으로 출시되자마자 오제끄의 베스트 셀러로 자리 매김했다.또한 아토피로 민감해진 피부 때문에 황토 제품을 애용하는 Apink 보미를 오색황토 시그니처바 모델로 발탁, 방송사의 지속적인 러브콜을 받던 중 롯데홈쇼핑에 첫 런칭 편성되었다. 롯데홈쇼핑 특별 구성으로 오색황토 시그니처바 1개입 3세트, 오색황토 시그니처바 3개입 4세트를 59,900원 특가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오제끄의 오색황토 시그니처바는 경상남도 청정지역 고성에서 직접 채취 가공하여 만든 오색황토 비누로, 저자극 세안과 각질 및 피지 제거가 가능하며 얼굴부터 바디케어까지 한번에 전신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즉각적 수분량 개선 및 유지효과에 도움, 여드름 피부에 사용 적합, 두피 각질 개선에 도움, 메이크업 세정효과에 도움, 항균력 테스트 완료, 피지 개선에 도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황사, 환절기 등 외부 유해요인들로 민감해진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오제끄 브랜드 관계자는 “오제끄는 이번 오색황토 시그니처바 롯데홈쇼핑 런칭과 Apink 보미 모델 선정을 시작으로 고객의 니즈와 신뢰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하고 기발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런칭할 계획”이라고 전했다.롯데 홈쇼핑 런칭을 기념하여 오제끄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다양한 혜택과 본방사수 이벤트가 진행된다. 4월 2일 오전 7시시 본방을 시청하고 SNS 에 본방사수 인증을 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오제끄의 신제품인 모공 순싹 레디 패드를 본품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과 이벤트 내용은 오제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구성으로 준비된 ‘롯데홈쇼핑 런칭 특별 기획 세트’ 는 오는 4월 2일오전 7시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이미나 기자 minalee1207@tenasia.co.kr▲ 기사 클릭시 해당상품 설명으로 넘어갑니다. 발췌: https://tenasia.hankyung.com/topic/article/2021033143324
  • 65. [NEWS] 에이핑크 보미, 오제끄 오색황토 시그니처바 모델 발탁 송학 / 2021-05-13 옛 선조들의 황토 발효 지혜와 우리땅의 기운을 담아 만든 코스메틱 브랜드 오제끄, (주)송학 (대표 강경아)은 ‘자연이 빚은 오색황토 시그니처바’ 모델로 Apink 보미를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오색황토 비누 제품으로 1000만장이라는 판매기록을 세우며 황토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독보적인 행보를 걷고 있는 ‘오제끄’ 와 진솔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가수, 배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Apink 보미‘ 의 만남은 ‘황토를 고집하게 된 이유’ 까지 담고 있어 진정성 있는 스토리로 더욱 더 이슈가 되고 있다.Apink 보미의 인터뷰 내용을 살펴보면 “활동하면서 급격하게 다이어트를 한 적이 있다. 면역력이 약해져서 아토피가 올라왔다. 아침에 일어나면 상처가 나있을 정도” 라고 말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스테로이드제도 사용해보고 이것저것 시도 안해본 게 없었는데, 결국 자연치유가 제일 좋았다. 황토 속옷부터 잠옷, 황토 스킨케어 등 없는게 없다” 며 황토를 고집하는 이유를 밝혔다.오제끄 브랜드 관계자는 “Apink 보미의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오제끄와 잘 부합할 뿐만 아니라 황토를 고집하게 된 스토리가 전 연령을 아우르며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진정성을 지녔다고 판단, 오제끄 브랜드의 메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이다” 라며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오제끄의 오색황토 시그니처바는 경상남도 청정지역 고성에서 채취한 오색황토를 오제끄만의 공법으로 담아내 720시간 자연숙성을 고집하여 탄생한 비누 제품이다. 즉각적 수분량 개선 및 유지효과에 도움, 여드름 피부에 사용 적합, 두피각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세정력뿐만 아니라 보습력까지 뛰어나 자극없이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한편 Apink 보미가 사용하는 모습이 26일 오후7시, Youtube 뽐뽐뽐 채널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오제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Apink 보미 모델 발탁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소식은 오제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이미나 기자 minalee1207@tenasia.co.kr▲ 기사 클릭시 해당상품 설명으로 넘어갑니다. 발췌: https://tenasia.hankyung.com/topic/article/2021032529234
  • 64. [NEWS] 오제끄, '오마이페이스 샤인 어 라이트 세럼' 홈앤쇼핑 런칭 송학 / 2021-05-13 송학의 대표 코스메틱 브랜드 오제끄(㈜송학 대표: 강경아)가 오는 23일 오전 7시 15분부터 60분동안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오마이페이스 시즌3 샤인 어 라이트 세럼'을 런칭한다고 밝혔다.일명 '수분홀딩세럼'이라고 불리는 '오마이페이스 시즌3 샤인 어 라이트 세럼'은 뿌리는 타입의 세럼으로 유럽 산 꽃수 70,000PPM과 자연에서 온 탄력 광채 막 '이지리앙스' 성분이 함유되어 언제 어디서나 72시간 수분?광채?리프팅의 홀딩 효과를 즉각적으로 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프랑스 알베아社의 고품질의 안개 분사를 느낄 수 있는 특수 노즐 장착으로 빈틈없는 밀착이 더해졌다.또한 '오마이페이스 시즌3 샤인 어 라이트 세럼(이하 수분홀딩세럼)'은 이미 지난 8월 미국 HSN에서 선 런칭되어 해외에서도 주목받으며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고, 이번 국내 홈쇼핑 런칭 또한 관계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있어 730,000병의 누적 판매 수량을 가지고 있는 '오마이페이스'의 아성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전망이다.오제끄 관계자는 "3,400억원의 홈쇼핑 매출 신화를 이뤄온 오제끄가 이번 런칭을 시작으로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 다양하고 기발한 제품으로 지속적인 런칭을 진행할 계획이며, 향후에도 고객의 니즈와 신뢰에 부응하기 위해 계속해서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한편 홈앤쇼핑 런칭 방송을 앞둔 '오마이페이스 시즌3 샤인 어 라이트 세럼(이하 수분홀딩세럼)'은 본품(100ml) 5개, 휴대용(50ml) 2개, 골드진주 루미너스 페이스크림(40g) 1개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79,900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기사 클릭시 해당상품 설명으로 넘어갑니다. 발췌: https://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909200100143480009843&servicedate=20190920
  • 63. ㈜송학 오제끄, ㈜브라이트 디바 코리아와 독점 총판 계약 후 中 유통시장 적극 확대 송학 / 2021-05-13 ㈜송학의 대표 코스메틱 브랜드 오제끄(OSEQUE 대표: 강경아)가 지난 해 8월 글로벌 수출, 유통 기업 브라이트 디바 코리아와 대중화권 전역에서 판매할 수 있는 독점 총판 계약 체결 후 중국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채널 유통망을 적극 확대해나가고 있다고 밝혔다.특히 브라이트 디바 코리아와 공동 개발한 ‘히알루로닉 퓨어앰플, 퓨어 노블 워터 미네랄 마스크’로 지난 2월, 중국 대규모 온라인 유통채널 ‘타오바오(taobao)’의 파워 셀러 ‘워이야(viya)’ 생방송에서 2회 연속 완판 쾌거를 이뤘다.오제끄 해외 영업 관계자는 “생방송 완판 이후, 중국의 다수 왕홍들이 오제끄 제품 판매를 선호할 정도로 호평을 받고있다”며 “홍콩 왓슨스 150개 매장 입점에 성공하면서 중화권 오프라인 유통 영역까지 확대해나가고 있다”고 말했다.또한 “지난 상반기 브라이트 디바 코리아와 중국에서 본격적인 유통 채널 확장에 이어 향 후 싱가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시장까지 유통망 다각화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real@heraldcorp.com▲ 기사 클릭시 해당상품 설명으로 넘어갑니다. 발췌: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90821000192
  • 62. [NEWS] 중국 타오바오 완판 브랜드 '오제끄', 2019 얼루어 그린 캠페인 참가 송학 / 2021-05-13 코스메틱 기업 송학의 대표 뷰티 브랜드 ‘오제끄(OSEQUE)’가 지난 22일, 2019 얼루어 그린 캠페인 에코 키트 이벤트에 참여했다고 29일 밝혔다. 오제끄는 최근 중국 유통채널 타오바오에서 연이은 완판 기록을 세우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남산N 서울타워 및 팔각정 광장 일대에서 진행된 얼루어 그린 캠페인은 올해로 11번째로 개최된 친환경 테마의 축제다. 다양한 뷰티, 패션 브랜드 및 환경단체에서 모여 에코 라이프 스타일을 권장하는 건강한 환경 문화 축제이다.이날 오제끄는 방문객에게 ‘히알루로닉 퓨어앰플’ 샘플을 증정하는 에코 키트로 친환경 캠페인에 적극 동참했다.오제끄 관계자는 “히알루로닉 퓨어앰플은 전 성분 모두 EWG(이하 Environmental Working Group) 그린 등급에 해당하는 안전하고, 순한 성분만을 첨가한 제품으로 얼루어 그린 캠페인의 취지와 부합해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원료나 제품 개발 등 다방면에서 환경을 생각하면서 이와 같은 캠페인에 꾸준히 동참하고,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한편 오제끄 (OSEQUE) ‘히알루로닉 퓨어앰플’은 지난 2월, 중국 유통채널 타오바오 생방송 역사상 단일품목 판매수량 1위를 차지한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동대문 두타 면세점, 강남 신세계 면세점 및 홍콩 150여개 왓슨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클릭시 해당상품 설명으로 넘어갑니다. 발췌: https://www.ajunews.com/view/20190429093225879
  • 61. [NEWS] 송학 오제끄 신제품 퓨어앰플, ‘슈퍼 왕홍’ 생방송 10초에 5만병 완판 송학 / 2021-05-13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홈쇼핑 완판으로 유명한 브랜드, 송학의 오제끄(Oseque)가 중국 시장에서 또 한번의 완판 기록을 달성해 주목을 받고 있다.‘오제끄 히알루로닉 퓨어앰플 (이하 오제끄 퓨어앰플)’은 지난 23일 타오바오 라이브 생방송 시작과 동시에 5만병 완판은 물론, 생방송 중 7만 8천병을 판매하며 타오바오 생방송 역사상 단일품목 판매수량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이날 ‘오제끄 퓨어앰플’을 방송한 슈퍼왕홍 '워이야(薇娅viya)'는 현재 타오바오 라이브 팬 수 325만명을 보유한 유명인사이며, 생방송 제품을 선정하는 과정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만큼 중국에서도 신뢰받는 인플루언서다.‘오제끄 퓨어앰플’의 이번 방송은 최근 중국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오제끄 더블 레이어링 마스크팩’과 ‘엔자임 파우더워시’를 사용해본 왕홍 '워이야(薇娅viya)'가 오제끄 브랜드 및 제품을 직접 선택해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워이야(薇娅viya)가 선택한 ‘오제끄 퓨어앰플’은 강력한 3중 히알루론산 보습효과로 피부 속 수분 충전은 물론, 피부장벽강화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강력한 고 보습 앰플이다.또한 ‘오제끄 퓨어앰플’은 차별화된 제형과 특유의 강력한 흡수력으로 다양한 기초화장품과 메이크업 제품을 혼합해서 사용할 때, 피부 광채와 보습효과가 더욱 극대화되는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오제끄 퓨어앰플’은 이번 타오바오 생방송을 통해 10초에 5만병 완판기록을 수립, 동 시간대 진행된 색조브랜드의 판매 수량을 넘어서며 명실상부 중국 베스트 뷰티 아이템으로 자리잡게 되었다.특히 워이야(薇娅viya) 생방송에 출연한 오제끄 한국 본사 강준영 대표이사는 ‘오제끄 퓨어앰플’의 장점과 사용방법을 직접 소개하며 방송의 시너지를 효과를 더욱 극대화했다.오제끄 관계자는 오제끄 관계자는 "타오바오 생방송 이후 추가 판매 요청이 많아 현재 추가 물량 확보를 위해 총력을 다하는 중이다"라고 말하며 "앞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좋은 제품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한편, 오제끄 퓨어앰플은 국내 신세계, 두타면세점과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sjsj1129@sportsseoul.com▲ 기사 클릭시 해당상품 설명으로 넘어갑니다. 발췌: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732370
  • 60. [NEWS] 중국 타오바오 생방송 판매 1위 오제끄(OSEQUE), 홍콩 드럭스토어 왓슨스 입점 송학 / 2021-05-13 중국 최고의 유통채널, '타오바오(Taobao)' 생방송 완판 쾌거를 이루며 차세대 K-뷰티 브랜드로 급부상중인 송학 오제끄 (OSEQUE)가 홍콩 드럭스토어 왓슨스에 입점했다.이번 홍콩 왓슨스 150개 매장에 입점한 오제끄 상품은 총 8가지 이며, 중국 슈퍼왕홍 '워이야(viya)'가 타오바오 생방송 판매 1위를 기록한 '히알루로닉 퓨어앰플'과 타오바오 생방송 시작과 동시에 200만장 완판기록을 수립한 '촉촉 아쿠아 앰플 마스크 (이하 오색지장수 마스크팩)'가 메인 상품이다.특히, 타오바오 생방송 중 '워이야(viya)'도 극찬한 '오색지장수 마스크팩'은 일반 텐셀 시트보다 얇고, 투명하여 흡수력과 밀착력이 더욱 뛰어난 '유칼레이스 시트'로 업그레이드되어 피부 흡수력이 보다 강화되었다.한편, 오제끄 관계자는 "이번 홍콩 왓슨스 입점을 계기로 향후 아시아, 유럽, 미주 등 다양한 국가의 유통채널 영역을 넓혀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클릭시 해당상품 설명으로 넘어갑니다. 발췌: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9041510421470884
  • 59. [NEWS] 오제끄, '오마이페이스 샤인 어 라이트 세럼' 리뉴얼 출시 송학 / 2021-05-13 [이데일리 이재길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오제끄가 뿌리는 타입의 미스트 세럼 ‘오마이페이스 샤인 어 라이트 세럼’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리뉴얼 출시된 ‘오마이페이스 샤인 어 라이트 세럼’은 기존 용량 (75ml) 대비 100ml로 용량을 늘렸으며, 프랑스 ALBEA사의 안개 분사를 새롭게 적용했다.특히 미네랄워터 ‘오색지장수’가 함유되어 보습을 높여 메이크업 밀착력과 지속력을 향상 시켜준다.또한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이지리앙스’ 성분이 함유 돼있어 피부 표면에 투명한 탄력 필름을 형성하면서 피부 활력을 부여하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이 외 3가지 인체 테스트(안면 리프팅 테스트, 진피 치밀도 개선 테스트, 피부 온도 저하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파라벤, 인공 향료, 인공색소, 미네랄 오일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도 제외했다.오제끄 관계자는 “리뉴얼 출시된 샤인 어 라이트 세럼은 매일 정성스레 화장을 해도 금방 무너지는 화장, 푸석한 피부 타입을 위한 맞춤형 속보습 세럼”이라며 “샤인 어 라이트 세럼으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한편 ‘오마이페이스 샤인 어 라이트 세럼’은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9월 TV홈쇼핑 ‘홈앤쇼핑’에서 리뉴얼 출시 기념 첫 방송 예정이다.▲ 기사 클릭시 해당상품 설명으로 넘어갑니다. 발췌: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2482966622557800&mediaCodeNo=257&OutLnkChk=Y
  • 58. [NEWS]송학 ‘오제끄(OSEQUE)’, 강남 신세계 면세점 입점 송학 / 2018-07-20 송학 ‘오제끄(OSEQUE)’, 강남 신세계 면세점 입점   (주)송학(대표 강경아)의 대표 코스메틱 브랜드 오제끄(OSEQUE)가 7월 18일 강남 신세계 면세점에 공식 입점했다.이번 강남 신세계 면세점 입점은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롯데 elCUBE, 동화 면세점에 이은 4번째 오프라인 입점으로 오제끄 매장은 지하 3층에서 만날 수 있다.오제끄 매장은 최근 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실키 브라이트 엔자임 파우더 페이셜 워시 50g(이하 오제끄 페이셜 워시), 더마 브라이트 클렌징워터 500mL/300mL(이하 오제끄 클렌징워터)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운영된다.‘오제끄 페이셜 워시’는 클렌징과 각질케어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2중 코팅 레이어를 적용해 쉽고 빠른 기초케어가 가능하며, 약산성 파우더 워시 타입으로 개발되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또한 ‘오제끄 클렌징워터’는 17가지 필수 아미노산과 발효추출물 3종 성분함유로 피부 탄력과 보습력을 강화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송학 관계자는 “오제끄 브랜드가 국내 뿐만 아니라 중화권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강남 신세계 면세점에 입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글로벌 오제끄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한편, 오제끄는 이번 강남 신세계 면세점 입점 기념으로 자사 쇼핑몰을 통해 ‘오제끄 페이셜 워시 50g’ 본품 20% 할인, ‘오제끄 페이셜 워시 50g’ 2개 구매 시 ‘오제끄 클렌징워터 300mL’ 본품 증정 등의 프로모션을 8월까지 진행할 계획이다.방현준기자hj0608@sedaily.com ▶출처: 서울경제TV에서 제공하는 기사입니다.
  • 57. [NEWS]MBC 생방송 오늘아침, 천연 오색황토로 피부관리 해결 오제끄 / 2017-10-25 [Queen]MBC 생방송 오늘아침, 천연 오색황토로 피부관리 해결환절기 피부관리가 주목받는 가운데, 4월 MBC '생방송 오늘의 아침'에서는 오색황토의 효능을전하며 실생활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피부 관리법을 소개했다.계절이 바귀면서 피부가 건조해지고 거칠어 짐에 따라 각질 제거에 특화된 황토가 주목받고 있는 것이다.오색황토는 실생활에서 적은 시간을 투자해 높은 효율을 볼 수 있어 오래전부터 사랑받아 왔다.이번 '생방송 오늘의 아침' 뿐만 아니라 지난 2014년 방송된 JTBC 프로그램 '약이 되는 정보 꿀단지'와'리얼리티 카메라 오감도'에서 이를 소개한 바 있다.황토는 깨끗하고 안전하게 각질을 제거 할 수 있다. 피부노화가 진행되면서 자연스럽게 떨어져 나가야 될죽은 각질이 피부 표면에 남으면 피부가 거칠게 보이고 모공을 막아 피부질환을 유발한다.황토는 작고 끈적끈적한 성질을 지닌 콜로이드 입자로 고성돼 흡착력이 뛰어나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각질 까지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다.또한 황토는 유익한 미네랄과 미생물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각질제거뿐만 아니라수부노가 영양분까지 공급해줄 수 있다. 강현영 피부과 전문의는 '생방송 오늘의아침'방송을 통해 '특히 우리나라에는 흑색, 청색, 황색, 적색, 백색의 오색황토가 있어 미네랄과 유기물이 더욱 풍부하게 들어있다.'고말하며 환절기 피부 관리에 있어 오색황토의 효능을 강조했다.<저작권자 ⓒ 매거진 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출처: Queen에서 제공하는 기사입니다.
  • 56. [NEWS]오제끄 천연 오색황토 바디스크럽, 홈앤쇼핑 런칭 오제끄 / 2017-10-25 [문화뉴스] 오제끄(OSEQUE) 천연 오색황토 바디스크럽, 홈앤쇼핑 런칭환절기 피부관리가 주목받는 가운데 천연 오색황토로 이슈를 모으고 있는 오제끄(OSEQUE)가 오는 25일 홈앤쇼핑에서 '오색황토 바디스크럽'을 런칭한다.'오색황토 바디스크럽'은 700만개 판매 신화의 제품으로 홈쇼핑 방송 연속 매진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오제끄는 15년 이력의 홈쇼핑 히트 브랜드로 현대홈쇼핑, GS홈쇼핑, 롯데홈쇼핑 등 국내 메이저 홈쇼핑사의 우수 협력사로 전성되었으며 대표적인 완판 상품인 산소 클렌저의 론칭으로 매출 13,00억 원 달성, 2011년 대한민국 클렌저 부문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한 브랜드다. 적, 황, 청, 흑, 백의 오색황토는 한국 청정 자연의 고귀한 원료로 일반 황토보다 4,000년 이상 숙성된 황토를 말한다.수천년간 적송림에서 숙성된 오색황토는 미네랄과 유기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각종 오염물질과 노폐물을 흡착하여 제거해주기 때문에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유지시켜 주어 피부 미용과 건강에 도움을 준다. 오제끄의 오색황토 바디스크럽은 이러한 오색황토의 성분을 극대화 시켰다. 황토의 기본 성분인 미네랄과 유기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끈적끈적한 점성 때문에 오염물질과 노폐물을 흡착하여 제거해준다.전문가들은 건조한 가을에는 각질과 미세먼지, 각종 노폐물 제거뿐만 아니라 샤워 후 촉촉함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말한다. 오제끄 오색황토 바디스크럽은 호두껍질가루, 쌀겨오일, 알로에베라잎즙 등 14가지 자연 유래 성분과 히알루론산, 17가지 아미노산복합물 등 특허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보습, 윤기, 진정, 탄력, 영양을 공급해주는 올인원 저자극 바디케어 제품이다. 한편 오제끄는 오는 25일 오후 12시 10분 홈앤쇼핑을 통해 ‘오색황토 바디스크럽’을 선보인다.▶출처: 문화뉴스에서 제공하는 기사입니다.
  • 55. [NEWS] '하트시그널' 배윤경 오제끄 모델 발탁 오제끄 / 2017-10-25 [서울신문] ‘하트시그널’ 배윤경, 화장품 모델 발탁…맑고 투명한 피부 ‘청순’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채널A ‘하트 시그널’ 출연자 배윤경이 화장품 모델로 발탁됐다.1일 화장품 브랜드 오제끄는 ‘하트 시그널’ 출연 이후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배윤경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배윤경은 일반인들의 연애 향방을 추리하는 예능 프로그램 ‘하트 시그널’에 출연해 솔직한 연애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특히 그는 최종선택에서 서주원과 장천 중 장천을 선택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다. 이날 오제끄는 맑고 투명한 피부를 자랑하는 배윤경의 청초한 모습이 담긴 화보 사진 3장을 공개했다.뚜렷한 이목구비와 자연그러움 속 미모가 돋보인다.한편 배윤경은 '하트시그널' 이전에도 엠넷' 아이돌 학교' 티저 영상 및 다수 뮤직비디오 출연 이력이 있는 라이징 스타다.▶출처: 서울신문에서 제공하는 기사입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6. 6
다음 페이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